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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안 컴퓨터 수리 윈도우 무한 재부팅 조치 본문
컴퓨터가 무한 재부팅 루프에 갇히면 매우 짜증날 수 있지만
문제를 진단하고 해결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1단계: 안전 모드로 부팅
1. 컴퓨터의 전원을 켜고 "고급 부팅 옵션" 메뉴가 나타날 때까지 F8 키를 반복해서 누릅니다.
2.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안전 모드"를 선택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3. 안전 모드가 되면 컴퓨터가 계속 재부팅되는지 또는 안정화되는지 관찰합니다. 재부팅이 중지되면 소프트웨어 또는 드라이버 문제와 관련된 문제일 수 있습니다.
2단계: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1. 안전 모드에서 Windows 키 + X를 누르고 "장치 관리자"를 선택하여 장치 관리자로 이동합니다."
2. 각 범주를 확장하고 문제를 나타내는 노란색 느낌표 아이콘이 있는 장치를 찾습니다.
3. 장치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선택합니다 화면의 지침에 따라 프로세스를 완료합니다.
4. 마찬가지로 제조업체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신뢰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도구를 사용하여 오래된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합니다.
3단계: 클린 부팅 수행
1. Windows 키 + R을 눌러 실행 대화 상자를 엽니다.
2. "msconfig"(따옴표 없이)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눌러 시스템 구성 창을 엽니다.
3. General(일반) 탭에서 "Selective Startup(선택 시작)" 옵션을 선택하고 "Load startup items(시작 항목 로드)"를 선택 취소합니다
4. "서비스" 탭으로 이동하여 "모든 Microsoft 서비스 숨기기" 상자를 선택한 다음 "모두 사용 안 함" 단추를 클릭합니다.
5. 확인을 클릭하고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6. 새로 부팅한 후 컴퓨터가 계속해서 재부팅되지 않으면 시작 프로그램 또는 서비스가 문제의 원인임을 나타냅니다. 시스템 구성 창에서 하나씩 선택적으로 활성화하여 범인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4단계: 멀웨어 및 바이러스 검사
1. 안전 모드에서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전체 시스템 검사를 실행합니다.
2.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평판이 좋은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3. 또한 부팅 가능한 미디어를 만들고 Windows 외부에서 시스템을 검색하여 Windows Defender Offline 또는 Bitdefender Rescue CD와 같은 오프라인 바이러스 백신 스캐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5단계: 하드웨어 확인
1. 문제가 지속될 경우 하드웨어 결함이 원인일 수 있습니다.
2. 눈에 보이는 손상이 없는지 하드웨어 구성 요소를 물리적으로 검사하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3. 시스템의 냉각 시스템을 점검하십시오. 과열로 인해 임의로 재부팅할 수도 있습니다.
4. 컴퓨터 브랜드에 맞는 하드웨어 진단을 실행합니다. 많은 제조업체에서 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진단 도구를 제공합니다.
5. 메모리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MemTest86과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RAM을 테스트합니다.
6단계: 시스템 파일 복구
1. 안전모드에서 Windows 키 + X를 누르고 "Command Prompt(Admin)"를 선택하여 Command Prompt를 엽니다."
2. "sfc /scannow"(따옴표 없이)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3. 시스템 파일 검사기에서 손상된 시스템 파일을 검색하고 복구합니다.
4.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무한 재부팅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7단계: 시스템 복원 또는 재설정
1. 위의 단계 중 아무 것도 작동하지 않으면 시스템 복원을 수행하여 컴퓨터를 이전 작동 상태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2. 안전 모드에서 시작 메뉴에서 "시스템 복원"을 검색하여 엽니다.
3. 화면의 지침에 따라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복원 지점을 선택합니다.
4. 시스템 복원이 실패하거나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중요한 파일을 백업한 후 마지막 방법으로 시스템 재설정 또는 Windows(윈도우) 재설치를 수행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단계를 수행한 후에도 문제가 지속되면
고급 문제 해결 기술을 수행할 수 있는 천안 컴퓨터 KDT 기술자에게
전문적인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대표번호 1800-2010 / 카카오톡문의 mfix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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